티스토리 뷰

사진과 글

[찬양] 감사해 <김상진>

hopeful 2023. 9. 13. 19:49

감사해 <김상진>

 

조금 모자란 내 모습에도

날 사랑해 주는 이 있어서

감사해 감사해

 

내가 계획한 일은 아니여도

날 인도해 주는 이 있어서

감사해 감사해

 

감사해 감사해

내게 주어진 삶이 감사해

감사해 감사해

내가 사는 오늘이 감사해

 

조금 모자란 내 모습에도

날 사랑해 주는 이 있어서

감사해 감사해

 

[찬양] 감사해 <김상진>

감사해 찬양

 

내가 계획한 일은 아니여도

날 인도해 주는 이 있어서

감사해 감사해

 

감사해 감사해

내게 주어진 삶이 감사해

감사해 감사해

내가 사는 오늘이 감사해

 

감사해 감사해

내게 주어진 삶이 감사해

감사해 감사해

내가 사는 오늘이 감사해

내가 사는 오늘이 감사해

내가 사는 오늘이 감사해

 

[찬양] 내가 너를 선택한다. <김상진>

 

 

 

 

반응형